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샘플신청☘️우편] 닥터지APP 피부분석하고 ▼무료샘플받기!▼

by U;nee Nori 2024. 1. 2.
반응형

 

 

🚩상시하는 체험이벤트로 매달 1회

내피부에 맞는 무료샘플지 받아볼수 있어요

작지만 ~ 오늘도 챙겨보세요

 

 

 

 

 

해당이벤트 진행할려면

👉 닥터지 앱설치 >> 👉회원 로그인 해야함

➡️ 본인 얼굴 사진 찍고 - Ai피부분석시작

➡️ 본인 피부 진단평받고 -

무료샘플지 샤쉐 선택 (우편배송)

관심있는 이웃님 신청!! ^^

 

 

 

 

 

 

 

 

 

 

 

 

 

겨울이라 그런가 피부가 바뀌었어요 ㅋㅋ

민감성 수분부족형 건성? ㅋㅋㅋ

저는 이 옵션으로 선택사항

나와 선택해 신청했어요

 

 

 

 

 

 

2개중 택 1

 

 

 

 

 

신청해두면 ...

우편함에 꽂혀있음 ㅋㅋ

 

 

 

 


 

 

 

➡️ AI피부분석 설문체크!!

(한 3~5분 걸림) APP에서 진행하심댑니다.

피부분석은 앱에서만!! 이렇게 들어가셔도 됨

앱 깔고- 상단 이벤트 ->> 종료된이벤트 왼쪽

끌어당겨보면 4번째 탭나옴

무료샘플신청 있음

 


 

 

Dr.G

[피부고민, 바르게 답하다] 피부 고민을 가진 이들의 마음을 알기에 단 하나의 제품도 가볍게 만들지 않습니다. Dermatological solutions that understand the minds of people with skin problems.

www.dr-g.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