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즉당🔥] LGE.COM 행운의 복권 이벤트 (▼~24.1.5)

by U;nee Nori 2023. 12. 29.
반응형

 
 
 
 
 LGE.COM 행운의 복권 이벤트
매일 1일 1회 참여가능하나 중복당첨불가
경품은 1인 1회 지급
✅~2024년 1월 5일까지



 
 
 
 

경품은 바로 안옴 ㅋㅋ이벤트 종료 후 발송될 예정인가봄

 

 
 
 

 
엘지 전자 가입되어있는분 계신가여?
전 옛날에 ㅋㅋ 이벤트한다고 가입되어있어서 ㅎ
이거 행운 복권 경품이벤트 진행중인데
로그인하셔서 한번 긁어보세여 경품당첨~
멤버십포인트 부터.. 리유저블패키지..스벅..
GS모바일상품권 이렇게 매일 777명 줘요
전 오늘 GS25 모바일상품권 당첨 ㅋㅋ
이거 꽝도 있어요 ㅋㅋ 해보실분하셔열
 
 
 

 

 


 


 
https://www.lge.co.kr/benefits/exhibitions/detail-PE00394002

미리 만나는 엘라쇼 행운복권 이벤트 > 기획전 | LG전자

LG전자에서 진행 중인 미리 만나는 엘라쇼 행운복권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www.lg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