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뷰티용품🎁] 달바 파우치 재고들어와있네요 2800원 유배

by U;nee Nori 2023. 12. 28.
반응형



이거 전에 샘플키트담으면서 ㅋㅋ
같이 담아봤던거..
이거 괜찮게 쓴지라.. ㅋㅋ 보이길래 적어봄
전 1800원에 사봤는데 크기감 좋아서
잘 쓰고 있음 ㅋㅋ 필통처럼
(지금은 가격이 올랐네요ㅋ 천원오름..)




재질이 이래서 오래 썼는데
흰색상이라 때탈 줄 알았는데
그리 너저분해지지는 않음
가방에 넣어다니니깐
이리 찍힘은 있어요 ㅋㅋㅋ





샘플로드앱에서 나만의키트
만들면서 담아보실 분 참조
아주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배송비낼겸사..
최대 10개까지지만 한두개 담아봐도
나쁘지않을듯함 ㅎ

2만원이상 담아야 무배..
2만아래는 유배임..
3천원있음 (최대 10개까지)






[샘플로드✨] 마녀공장 영양크림  5490원 외 (🎄유배)
https://uneenori.tistory.com/m/8457

[샘플로드✨] 마녀공장 영양크림  5490원 외 (🎄유배)

​ 원래 세일 함씩했는데 ㅎ 여기가 최저가는 아니지만서도 요기 로드에도 올라와있어요 나만의키트 담고 여러 샘플과 체험가능 배송비는 별도지만..🤣 다른 샘플들도 담아볼수있기에 기재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