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Plu구강청결용품⭐] 구역질없는 혀클리너 ▼3900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2. 22.
반응형

 

 

 

 

 

 

그냥 아까 구경쓰 하다가 보니깐

이거 신기해서 써보신분 계심 ?

구역질...없는 혀클리너라는데여 ㅋㅋ

플루꺼 구강청결용품 ㅋㅋ

 
 

3900원 ㅋㅋㅋ 무배

전용케이스같은게 없어서 아쉽긴 한뎀.. 흠

관심있는 잇님 체크 ㅎㅎ

(휴대용칫솔통에 들어갈려나 모르겠.. ㅋㅋ)

 

 

 


 

https://musinsaapp.page.link/xZGmDo8F8azBiLTj9

 

플루(PLU) 구역질 없는 혀 클리너 1개입 - 후기 | 무신사

제품분류 : 뷰티 > 덴탈케어 브랜드 : 플루(PLU) 제품번호 : 061 제품 : 구역질 없는 혀 클리너 1개입 - 3,900 원산지 : 대한민국

musinsaapp.page.lin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