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타임딜⭐] 가지마켓 ▼키친타올 or생수 반값특가 (무배)

by U;nee Nori 2023. 12. 21.
반응형

 

 

 

 

키친타올나왔어여... ㅋㅋ

12월에 전에 신규로 휴지나

생수구매하신 분들은 재구매못해요

다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있으신분 체크하세여 착한가격..

아이디당 1개만 주문가능!! 무료배송이에요

 

 

 

 

 

 

 

 

 

물티슈 살거면 26일 화요일에!!

저거 위에사면 물티슈 못삼..

 


 

🔥 가입전 링크서 남은수량 체크 꼭하셔여!

 

 

가지-GAZI

 

gazi.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