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랜덤즉당⭕️저당첨ㅋ] CJONE 숨은 포인트찾기 ▼~최대 3만P

by U;nee Nori 2023. 12. 13.
반응형

 

 

 

 

 

 

✅ 이벤트기한 : 12월 13일 (수) ~

12월 31일 (일)까지 

 

 

 

 

 

⭕️이거 M쳤네여.... ㅎㄷㄷ

온스타일이나.. 더마켓.. 쿡킷등에..

내가 받지않은 미적립포인트

있으면 즉시 다운받고

아래 럭키드로우 뽑으시면 됩니다.

10P ~ 3만포인까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해요 포인트.. (1인 1회)

 

 

 

 

 

 

 


 

 

 

 

 

 

저 오늘 계타는 날인가봐여 ㅋㅋㅋ

이거 잔액 내려받기 하고 해봤는데..

왜 이리 운이좋은겨...

 

 

 

 

 

 

 

 

 

 

 

 

저 1등 당첨 ㅋㅋ (당첨된 내가 무섭다...)

CJ 3만포인.. 세상에.... ദ്ദി˶ˆ꒳ˆ˵)

 

 

 

 

리엔케이 퀴즈이벤트도 당첨되고..

오늘 복권 긁으러가야할판... ㅋㅋㅋㅋ

다들 체크해보시고 재미로 눌려들 보소서..

유효기간도 길어여.. 오우.. ( ° ᴗ°)~ð

 

 

 


 

 

 

Get One! 숨은 Point 찾기!

기간 : 12.13(수) - 12.31(일)

m.cjo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