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벤!⭐KB스타뱅킹 X KB부동산 ▼100% 당첨 룰렛 ▼(앱써보공 스벅받자!)

by U;nee Nori 2023. 12. 7.
반응형

 

 

 

 

 

 

 

 

🚩KB국민은행 앱 이용하시는 분들

위에 조건 체크하시고 이거

룰렛 돌려보세요 그냥 링크눌려보시면

로그인후 바로 체크가능함 함 보세요

 

100퍼 당첨경품 ㅋㅋ

최소 스벅커피 기프티콘주네요

저도 스벅걸림 😅

아래 참여방법 읽어보세요

귀찮음 패쓰하시고ㅋㅋ 해보니깐

어렵진않지만 KB부동산앱

사용해보라는 취지네요 ㅋㅋㅋㅋㅋ

 

 

 

 

 

 

 

 

 

 


 

 

 

 


 

 

앱연동 ( KB국민은행 | 공통 | 앱연동 )

요청하신 앱으로 이동합니다.

obank.kbsta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