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N랜덤포인줍줍💰] 네이버페이⭐★꽁포인트 받으세요!▼누가왕인가 이벤트 (소문내기)

by U;nee Nori 2023. 12. 6.
반응형

 

 

 

 

▼▼▼⭕️꽁포인트!! 눌려보세용⭕️▼▼▼

✅ 네이버페이 누가 왕인가 이벤트

(왕되는건.. 12월 네페를 이용해

누가 더 많이 결제했냐..

뽑는;; 영역별 왕 1인에게..

100만원 준다고 하네여.. ㅋㅋ

네페 소비많으신 분들은

이건 직접 체크해보세요ㅋ)

 

 

 

12월 결제이벤트등..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등..

 

 

 

 


 

 

 

 

 

⭐✅⭐✅⭐✅⭐

 

네이버 페이 쓰시는 분들 계심..

요고 함해보세여 🤗

포인트 바로 즉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들어와여 ㅋㅋ

💰 전 1500원 당첨나옴 ㅋㅋㅋ 생각보다 많이 줘서

저는 만족합니다.. 이거 랜덤포인트라고하네요

 

 


 

 

 

 

 

 

 

 

 

 

🚩 읽어보니깐 100~ 2000포인트까지

랜덤으로 나온다고함

 

관심있는 이웃님들도

이벤트 페이지 본인 블로그에 소문내기해보시길!

내가 공유한 링크로 친구가 방문해주면 ..

친구가 만약에 천원당첨! 되면 50%받을수 있다고

되어있어여 500원 적립.. 살펴보시구 해보소서

⚠️친구 누적포인트는 바로 들어오진 않음!!

24년 1월 4일 지급된대요

 

 

 

 

 

 

 


▼▼▼▼▼▼✅ 손가락 원기옥 ㅋㅋ 모으고 1회 한번 눌려보세여!! 꽁포인 받기 ▼▼▼▼▼▼

 

네이버페이 | 누가 왕인가?

누구나 페이포인트 + 왕에겐 100만원 더👑 지금 참여하세요!

campaign2.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