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0시한정⭕️] 화해위크 깜짝딜체크 ▼메디힐신상장벽앰플▼

by U;nee Nori 2023. 12. 4.
반응형

이미지공지는.. 달라...여 ㅋㅋ

 

 

오늘 내일 브랜드깜딜

젤 저렴한거 나올거 같은뎁

뭐 나올것같나요 ㅋㅋ 짐작이안됨

파우더워시 아님 지코팩 ㅋㅋㅋ ???

늘상 퍼주던 앰플나올 것 같기도하고

여튼 10시 관심 있으면

메디힐 브랜드주시하세영

 

 

 

 


(수정)

 

 

 

 

우어- 오늘 요고

오픈ㅋㅋㅋㅋㅋㅋㅋ

이웃님이 맞추셨..

 

 

 

 

 

 

 

오늘 요고 롬앤.. 베어워터쿠션 미니

오전 10시샘플처ㅣ험 2500원

선착순 100개 마지막날이에요

화해 샘플체험 참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