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매일영어공부하공⭐테크!▼] 메모리워드해보세욜❤️ 기프티콘 교환까지

by U;nee Nori 2023. 11. 28.
반응형

 

 

 

 

▼▼▼▼▼▼ 요새 제가 하고 있 는 ㅋㅋ 영단어앱 테크 ▼▼▼▼▼

 

 

하루 영단어 10회 풀때마다 랜덤 룰렛포인 10번 돌릴 수 있다

 

 

 

 

 

 

 

👉 영어공부하며 돈버는 앱 ㅋ

내가 원하는 실생활영어등 선택

매일 10문제 풀고 포인테크하기

 

 

 

요새 제가 하고 있는 영단어앱 🤗

공부 아주 열심히 하고있음 ㅋㅋㅋ

전 이것도 하고 있어요

이건 동생이 괜찮다고 앱

소개해줘서 하고 있는데

보카보다는 포인테크가 좀

더 잘 되는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포인이 잘 쌓이는 느낌 ㅎ

 

 

 

 

 

 

해보실 분 계시면

재미로 시작 함 해보십셔

하루 10회 퀴즈풀고 룰렛 포인쌓고ㅋ

행운룰렛도 돌려보는 중

 

 

 

 

 


 

 

 

 

 

 

상단에 행운의 룰렛도 있음

하루에 1시간마다

룰렛 1회씩 돌릴 수 있음

👉 하루 5번까지만 이용가능

 

 

 

 

 

 

 

 

 

 

 

 

행운룰렛은 ㅋㅋ 전 커피랑

1000포인 걸린게 아직까지 ㅋ

젤 크네요 치킨걸려본 적은 없음 ㅋㅋㅋ

이거는 진짜 말그대로 행운뽑기

동생은 햄버거도 가끔 걸려서

맘스터치가서 교환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운이 좋은듯🤔

 

 

 

 

 

 

 

 

동생 자랑질 한달사이로 당첨된 ㅋㅋㅋ

 

 

 

 

 

맨날천날 자기가 걸린거

다 사용한 걸 자랑질보냄 ㅋㅋ

왜 이럼둥? ㅋㅋㅋ (바코드를 보내라.....)

 

 

 

 

 

 

 

 

 

 

 

이것도 보카처럼 포인모으면

기프티콘 교환가능 앱이고

앱내 상단 오른쪽 잠금화면

저기서 퀴즈도 풀고 다하심됨 ㅋㅋ

심심하신 분들 요론거 해보시길

 

 

 

 

 

 

 

전 포인으론 공차랑 배스킨에서

2번 교환해봤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영퀴풀고 많이 모았네요

커피 한잔씩 마시면서

함 해보실 분 살펴보셔열

괜찮은 영단어 테크 앱같아요

 

 

 

 

메모리워드 추천코드 [5KRHH]를

입력하면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한 1000 캐시 받을 수있어요

https://client.memory-word.com

 

메모리워드

 

client.memory-wor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