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정보⭐] 코드글로컬러 픽스 온 쿠션 기획 🔻(본품+리필)

by U;nee Nori 2023. 11. 22.
반응형

 

 

 

 

이건 구경하다가 보니 저렴하궁

동글동글 민트색 쿠션에 눈길이 -

(배딜은 아님 ㅋㅋ 배딜 2배가..)

그래도 정품쿠션주고 .. 리필도 주공

미니프라이머도 주고 ㅋㅋ

나쁘진 않아보여서 적어봐요

 

코드글로컬러 픽스 온 쿠션 기획 12 g+ 12 g

(본품+리필) (PA+++ / SPF 50+)

👉 6550원 무료배송 ㅋㅋ

👉색상인 20.5호 //

22.5호 이렇게 두컬러로 팔아여

(색상 발색은 상폐에 보시면 자세히 있으니 체크!!)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ㅋㅋ

포인트혜택은 그닥 크진 않음 최대 219원 ㅋㅋ

대략적인 참조만 하세요

 

 

 

 


 

 

[코드글로컬러] 픽스 온 쿠션 기획 12 g+ 12 g (본품+리필) (PA+++ / SPF 50+)

코드글로컬러

shoppin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