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선착순🌸12시;] 특가딜~!! 별거없어요▼ 블프선착순쿠폰 받으실분 챙기세요

by U;nee Nori 2023. 11. 20.
반응형

 

 

 

블프 첫날인데.. 이게 뭐임...ㅋㅋㅋ

 

 

 

 

 

킬브로우 오토 하드브로우 펜슬 엣지슬림 #5

클리오 킬브로우 오토 하드브로우 펜슬 엣지슬림 #5

store.zigzag.kr

 

 

[클리어런스]이지비건 에어필 워터 틴트

이지비건 [클리어런스]이지비건 에어필 워터 틴트

store.zigzag.kr

 

 

코랄헤이즈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 03 핑크 문

코랄헤이즈 코랄헤이즈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 03 핑크 문

store.zigzag.kr

 

 


 

✅ 뭐 화장품 사실거 있음 여기가셔서

블프 선착순 20%~ 25% 할쿠 받아서 활용하세요

3만원이상 구매시.. 약 8천원대 ~ 부터 할인되네요

필요하신분만.. ㅎㅎ 스크롤 살짝 내림 있어요

전 ㅋㅋ 브러쉬 사면서.. 3만얼마

할인적용하니 8150원 차감해주네요 ㅎㅎ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