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7일/밤8시🔥] 올영라이브 신상1025개 뿌림쇼▼0원 신상티켓팅

by U;nee Nori 2023. 11. 17.
반응형

 

 

 

 

 

 

 

불타는 금요일.... ㅋㅋㅋ

밤 8시 올영앱 진행중

참여하실 분 들어가세요 광클 준비 ㅋㅋㅋ

올영 앱 ㅋㅋ 하고있어열

빡시긴 하지만.. 선착순신청..

방송 중간에 종 울리면

바로 챗팅창위에 신청하기 눌려야함..

참여해보실 분 1시간 라방 신청... ㅋㅋㅋㅋ

 

 

신청 성공하면 무료고..

배송오면 리뷰쓰면 됨 ㅋㅋㅋ 끗

화이팅!

 

 

 

 

 

 

 

 

파파레서피 클렌저

저거.. 400개 푸네여..

저건 해볼만 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