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이거어때?⭐특가] 이니스프리 클렌징폼 1+1 체감가 ▼6천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1. 16.
반응형

 

 

 

 

 

 

✅️ 네이버도착 보장 쿠폰 활용​-

제가 적은 기준은 "첫구매자

쿠폰 적용시"의 가격입니다.

 

 

 

 

 

 

클렌징폼... 원뿔원이긴한데...

포토리뷰쓰고 ㅋㅋ 가격 .. 계산해보면

개당 배송비체험가? 수준인데.. ㅋㅋ 어떤지열??

요론건.. 가족들과 함께 나눔해도 좋을 것 같음

한개 내가 인심썼다 생각하고..

하나는 내쓰고 하나는 쿨하게..

클쑤마스 선물이라고 리본끈하나

묶어서 던져버리셈 ㅋㅋㅋ

(폼클체험딜이야 많으니깐..)

 

일단 적어는 둘게여 ㅋㅋ 필요하신 분

계심 참조하세여 제 눈에는 괜찮아보임..

1개당 3천원꼴임.. 실 체감가는 ... ㅋㅋㅋ

 

 

 

 

이니숲 스토어에서 뭐 샀으면

요거 쿠폰 사용하신 분은

못받아여... ㅋㅋ 본인 N계정

다른 계정활용 하셔야 함다.

 

 


 

 

 

 

 


7500원 무료임.. (리뷰쓰고 ㅋㅋ 받는 포인트혜택 으로 체감가 6천임!)

 

 

 

 

 

 

 

 

 

이건 다른 계정이라

1487 나오는데 ㅋㅋ

~1500 가량 나와요

(이 부분은 잔액차이가 있을 수 있음..

멤버십회원.. 일반회원 ...

금액이 좀 차이가 있음다/ 직접함보시길!)

네이버 도착보장 배송늦으면 ㅋㅋ

1천원 네이버페이 넣어줌다.. 복불꿀..

다늦게 와라.. ㅎ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바하 클렌징 폼 150g 2개

이니스프리

shopping.naver.com

 

 

이니스프리 그린티 아미노 수분 클렌징 폼 150g 2개

이니스프리

shopping.naver.com

 

 

📍 매일 밤12시 선착순 할쿠 오픈~!!

네이버쇼핑 도착보장쿠폰 받고 활용하기~!​​

 

 

[정보⭕️] 네이버세일 보장 쿠폰 :▼선착순 오픈

⭕️행사상품 원가 25000원대 제품구매시 할인 활용 ㅎㅎ 잘찾아보셔서ㅋ 알뜰 활용해보시길 ㅋㅋㅋ 선착순 한정발급이니 일단받으셔요 ㅎㅎ ​ ■ 세일보장쿠폰은 중복사용불가 ■ 첫구매 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