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신규🌸0원] 해커스 스터디플래너 ▼무료배포

by U;nee Nori 2023. 11. 13.
반응형

 

 

 

 

 

 

 

매년하는..;; 이 플래너 이벤..ㅋㅋ

요번꺼는 이웃님이 소개해줘서 ㅋ

들어가봤는데.. 무료라고 해놓고

결제창보니 ㅋ 3천원으로 나오더라구여

근데 가입하실 때

통합회원 SMS /이메일 이런거

동의하면 포인트 주거든여 

그거 3천원으로 결제하심 0원 줍가능해여

제가 직접 해보고 옴 ㅋㅋ

잇님들도 오늘은 100부는 마감 끝났지만..

아직 여유롭게 진행 중인지라..

보시고.. 받아보시겠다 하심 주워보시길 ㅋㅋㅋ

 

 

 

 

해커스공무원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신규회원가입자: 7일 이내 가입한 회원)

📍 매일 오후 6시 30분에

100개씩 배포한다고 함

 

 

 

 

 

 

 

 

 

색상은 랜덤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플래너 정보는

아래 링크가셔서

유의사항 하단 체크하세요 ㅋㅋ

 

 

 

 

 

 

 

 

 

 

 

저는 그냥 일.갑으로 진행했고

제가 가입할 때

SMS/문자수신같은 걸 안하고 넘어가서..

포인트가 ㅋㅋ 2천원?? 인가 밖에 없어서

일단 살펴보다가.. ㅋㅋ 이거는

알려줘야겠다 싶어..적어둡니다.

제가 포인 받으러 가는 곳 안내드릴게여

가입 후에도 받을 수 있어여

아래 링크가셔서 상단 왼쪽 상단 👉삼선 클릭

거기서 👉2번째 나의 강의실 클릭하고

대충 암데나.. ㅋㅋ

👉쿠폰확인하기 클릭하고 들어가줍니다,.

여기서 상단 위에

검은 바 살짝 옆으로 돌려보면

👉개인정보수정 있음

 

 

 

 

 

 

 

 

 

 

이거 그냥 설정하면 됨

관심있는 항목 클릭하고

부가정보 등록하면 ▼ 1천포인트 주고요

아래 내려보면 브랜드 발송

광고수신 선택하면

▼1천포인 더줍니다.

이거는 가입시 그냥 선택 대충하세여

저는 안하고 막

넘어가서 가입 후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

 

회원가입시에는

▼기본 1천포인▼ 은 원래 줍니다

 

 

 

 

 

 

사용 가능 포인트 3천 만듬 ㅋㅋㅋ

여기서 아까 6시 반에

👉 무료받기 버튼 눌리면 이렇게 교재라고

해서 장바구니에 스터디 플래너가 담깁니다..

일단 무료받기만 해두면.. 결제는

11월 29일안에 결제하셔도 됩니다 ㅋ

천천히 적용하심 됨 ㅋㅋ

장바구니가서 선택 후 주문하기 진행..

 

 


 

 

 

 

 

 

폰으로 여기 클릭하고

👉3천원 적어주고 적용하면 3천원 차감됩니다

그리고 주소지쓰고 등등 클릭하고 주문하면 됨 ㅋㅋ

이게 플래너가 교재주문하기처럼 되어있어서;;

-_- 왜이럼 ㅋㅋ 주문창... ㅋㅋㅋ

여튼 이렇게 주문하시면 됨둥 ㅋㅋ

 

필요하신 분 11월 24일 까지 한다고 하니깐

오후 6시 30분에 신청하기 눌려보세여 !!

0원 플래너 ㅋㅋㅋ

 

 

 


 

 

해커스공무원 :: 해커스와 하루채움 플래너 무료배포

공시생 필수템 해커스와 하루채움 플래너 무료배포! 매일 밤 6시 30분 플래너 무료로 받기 >

egosi.hacker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