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1월즉당⭕️] 똑똑보카 기프티콘 1OO%당첨이벤트 ▼이번엔 빼빼로

by U;nee Nori 2023. 11. 10.
반응형

 

 

 

 

 

 

 

11월은 빼빼로 데이 다가온다고

영단어 앱 똑똑보카에서

빼빼로 주네요 ㅋㅋ 기프티콘

금액도 기본 500포인보다 빼빼로 가격대로

뻥튀기된 가격 ㅋㅋ 빼빼로는 1590원

당첨된캐시로 세븐일레븐

빼빼로기프티콘으로 교환하면됨

전 9월달부터 이용했던지라 ㅋㅋ

영어공부도 하고 ㅋㅋㅋ 포인쌓기도 괜찮아

계속 하고있는 중 ㅋㅋㅋ

 

 

 

 

전이랑 같음.. 신규회원도 참여 룰렛 1회권-

그리고 기존 회원들포함 신규분들도

더 돌리고 싶으시면 입장하셔서 친구들

공유하고 친구가 참여한다면

룰렛참여권 1씩 더 얻으실 수있는 고론식 🤑

관심있는 분 체크하세요

 

 

 


 

 

포인트받은걸로 쇼핑 여기서 포인-> 기프티콘 교환

 

 

 


 

 

돈버는 영단어 퀴즈앱

똑똑보카의 기프티콘 100% 당첨이벤트

🎈꽝없는 똑똑룰렛으로 기프티콘 바로 받기

https://www.event-knockknockvoca.com/event002?friend_code=G0sgK2

 

선물받은 기프티콘 확인하기

24시간후에 룰렛 참여권이 사라져요!

www.event-knockknockvoc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