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 MIP 남자고체향수 2개 ▼4830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1. 8.
반응형

 

 

 

 

 

무신에서 하도 많이봐서 ㅋㅋㅋ

익숙.. 보이길래 적어봅니다

관심있는 분들 살펴보세여 ㅎㅎ

알림동의 후 첫구매대상

30% 상품 중복할인 받으시면

🚩4830원 무배 구매가능

블프기한동안 무배 인듯..

 

 

 

 

 

 

 

 

옵션은 이렇게 2타입 ㅋㅋ

향정보는 아래 링크서 체크 (잘적혀있숨)

시트러스쪽향과 머스크.. 등등..

여자가 좋아하는 고체향수래열 ㅋㅋㅋㅋㅋ

 

 

 

 

 

 

포토리뷰 작성시

🚩기본적립포함 최대 747원

 

 


https://naver.me/GUtmJ4nE

 

요즘 남자들의 도구, MIP : 미프

고체향수, 남자고체향수, 남자향수, 남자향수추천, 향수추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