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줍줍❤️포인] 해피포인트앱에서 스마일캐시 ▼3천P 챙기세여(~11/19)

by U;nee Nori 2023. 11. 6.
반응형

 

 

 

 

 

 

이거 짐 ㅋㅋ

14개 제휴사 전체 이벤중이네여 본인이

이용중인 곳에서 스마일코드 다운하심됩니다..

저는 해피포인에서 체크를 해서

여기서 했슴다

 

 

✅️ 해피포인트 로그인 후

이벤트 창 그 아래

스마일코드 쿠폰넘버 복사후

 

 

 

 

 

 

 

 

 

 

 

지마켓창 내 쿠폰에 들어가셔서

여기다가 복붙하면됨

 

 

 

 

 

 

 

포인트 3천원 챙겨두세요 ㅋㅋ

스마일캐시 3천원

사용기한은 11월 19일까지 입니다..

쓰고 싶은데서 쓰심댈듯.. ㅎ

 

 

 

바로 쓰실거면 이렇게 하시고..

받은 포인트 유효기간 좀 늘리고 싶다?

 

 

SSG앱 들어가셔서 포인트 전환시키면

사용기한이 늘어남 이걸 다시 전환

안쓰실 분은 이렇게 전환작업해서

기한 늘려두심 좋아여 ㅎㅎ 잘활용해보십셔

 

 

 


 

 

해피포인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napi.happypointcar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