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SSG쿠폰체크⭐] 1만원 이상 무배쿠폰 확인! ▼ (。•̀ᴗ-ღ)

by U;nee Nori 2023. 11. 2.
반응형

 

 

 

 

 

 

 

 

타겟일려나/// ( ̄▽ ̄)ノ

쓱 함 체크해보세여 ㅋㅋ

신세계유니버스 클럽 회원

계정에는 있는 듯 .. ??

11월8일까지 ㅋㅋ 체크하고

닦아씁시다.. ㅋㅋ

 

 

 

 

 

 

 

 

이거 체크를 안했는데

ㅋㅋ 저 저번에 10월 19일자꺼

대추편.. 경품 걸렸네여 ㅋㅋ 5천 적립 ୧(´ᴗ`)୨

쿠폰보면서 이제 체크 ㅋㅋㅋㅋㅋ

 

 

 

보탬 해야겠군열.. ㅋㅋ

가족계정도 하나 더 걸렸...

ㅋㅋㅋㅋㅋㅋㅋㅋ (。˃́⌔˂̀。) 운이 좋..

 

 


 

 

[SSG.COM]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member.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