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무배☘️이거어때?] 브이앤에이 뷰티파우치 외.. ▼

by U;nee Nori 2023. 11. 1.
반응형

 

 

 

브이앤에이공식스토어에 ㅋㅋ

파우치랑 퍼프등 무배 올라와있는데..

조끔.. 사실상 비싸긴한데 

 

N포인트 혹시라도 있으시다면야 

활용해보셔도 좋지않을까하여 적어둡니다

관심있는 분 살펴보세여..

 

 

 

 

저 여기 샘플링할 때 선착순 줍할때

샘플 함께 담아서 같이 사서 선물해줬는데

받아보고 좋아하심 ㅋㅋㅋㅋㅋ

요새 립 담아다닌다고 ㅋㅋ

 

 

 

 

 

 

 

👉그외에도 이런거.. 무료배송 ㅋㅋ

보탬활용하실 분 체크 !

 

 


 

V&A 뷰티 파우치 [켄싱턴 가든] : 브이앤에이

[브이앤에이] 영국 V&A 뮤지엄의 가치와 작품이 담긴 아트&뷰티 브랜드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