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수정▼)[신규회원⭐0원] 쁘띠페 뷰티파잉 무드온클렌저

by U;nee Nori 2023. 10. 25.
반응형

 

 

 

 

 

 

수정해요 이웃님은 ㅜㅜ

3천원 유배결제하셨던데..

살펴보니깐 ✅ 신규가입할 때 주는

무료배송 쿠폰사용시 0원 주문가능합니다..

(취소되면 어쩔수없는거고... ㅋㅋㅋㅋㅋ 여튼 그렇습니다..)

배딜가 주문하신 분들은 취소할경우

재구매 불가함 주의!

 

제가 구매해봄 ㅋㅋㅋ

11시 이후에도 결제가 가능하네여..

 

 


 

 

 

 

 

이웃님이 제보해주신 정보~ 쁘띠페앤 코엘프

공식쇼핑몰에서 요고 체험딜진행중이래요~

선착순 200명 .. 이라고..

✅ 신규회원만 주문가능~!

가입하면 구매하기창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아로마오일이 함유된 딥

클렌징 밤 100ml 필요하신분 살펴보세여

제품가는 0원이고 배송비만!!

3천원 결제하셨다고함

 

 

이웃님결제.. 허락받고 기재.

 

 

 

 

 

중성과 건성.. 그리고 민감성피부도

순하게 사용가능하다고 함다!

미끄덩한 잔여감이 남지않는다고 하네요

체온에 닿으면 밤에서 오일로..

물에닿으면 오일에서 >>>

밀크타입으로 변하는 제형~

관심있는 잇님 체크 -

 


 

[쁘띠페] 뷰티파잉 무드 온 클렌저 0원 구매

세틸에틸헥사노에이트, 에틸헥실팔미테이트, 피이지-20글리세릴트라이아이소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아이소스테아레이트, 합성왁스, 베르가모트오일, 잇꽃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로즈마리잎

m.petitf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