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정보⭐] 라비오뜨 히알앰플 체험단 ▼ 미니립틴트 출시

by U;nee Nori 2023. 10. 24.
반응형

 

 

 

 

 

 

며칠 전에 LABI BRAND DAY

샘플링하던건데.. 알고 있었는데

그냥 안올렸거든요ㅋ

몇개 패쓰하긴했는데.. 샤쉐딜은..

다시보니 요기 브러쉬 3천원부터 ~

4800원 브러쉬 유배제품하고

이 샘플링하고 엮어 구매하면

배송비 빠짐 ㅋㅋㅋ (막힐수도 있음..)

관심있는 분계시면 최저가순

조회해서 한번 살펴보시길

아이브로우 브러쉬 넣을경우

6천원.. 무배 ㅋㅋㅋㅋㅋ

 

 

 


 

 

 

 

 

 

이런 미니립틴트도 출시..(2컬러로~)

되었는데 5600원 ㅋㅋ

 

샘플링이랑

같이 주문하면 8600원 무료

(관심있으시면 함보셔융 ㅋㅋ)

 

 

이렇게 위 2제품 사더라도 ..

포토리뷰건당..

최대 2350원 들어옴

(한달리뷰포함..총 기본적립까지..)

 


3900원 섀도브러쉬 경우 ​

 

 


 

라비오뜨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