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라운지체험딜💝] 존슨앤드존슨 웰컴키트 7종 ▼5000원▼

by U;nee Nori 2023. 10. 24.
반응형

 

 

 

✅  이건 자주 올렸져..⸜(*◉ ᴗ ◉)⸝

존슨앤드존슨에서 상시적으로

하는 ㅋㅋ 웰컴키트 체험입니다

구성이 또.. 랜덤 ㅋㅋ 바뀜 관심있는분

살펴보시고 필요하신분 챙겨보세여 

ID당 구매제한 1개..

 

 

 

 

 

포대기로 와서 . ㅋㅋㅋ 풍성함..

열어보는 재미.. ㅋㅋ N페이 포인 (적립)

들어올 때마다 함씩 뭐바뀐거 있나 싶어..

주문하는데 ㅋㅋ 지인이나 가족들 나눔하기도 좋고

괜츈한듯 ㅋㅋ 휴대용으로도 좋고 ㅋㅋㅋㅋ

아이어른할 것 없이 다 쓰기 좋은 제품들이라.!!

 

 

 


 

존슨앤드존슨 멤버십 라운지 웰컴 키트 : 존슨앤드존슨 본사직영몰

존슨앤드존슨 멤버십 라운지 웰컴 키트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