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라운지회원🔥]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 크림 50ml 4750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0. 23.
반응형

 

 

저는 뭐 따로 받은거 없는데..

알림받기 할쿠 ㅋㅋ

(얼리버드? 타겟성??)

가격이 여튼 이렇게 나옵니다

함 체크는 해보시길

 

알림 쿠폰창 1만 쿠폰있는지-

일단 체크부터..

(자세하지않음; ㅋㅋㅋ)

 

 

 

 

 

 

 

 

네이버 라운지 고객전용 딜..

할인쿠폰받고 만원 차감..

4750원 무배

쿠폰없는 사람도 있다고 하니..

일단 체크하세여

쿠폰없어도 이거 만원대이면..싼듯.. ㅋㅋ

(500명한정/ 12750원 무배 (중복할쿠적용시) )

 

 

 

 

 

필요하신분 줍줍 !! 주문넣어놓고

나중에 구매가능!

리뷰적립.. 347원.. ㅋㅋ

 

 


 

https://naver.me/50eolpmp

 

[네이버 라운지 멤버십 고객 전용 특가딜]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 크림 50ml : 에스트라 브

[에스트라 브랜드스토어] 메디의 놀라움이 뷰티로 드러난다, 메디뷰티 AESTURA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