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 10월한정❗️] 5천 마일리지 받으세요 ▼▼(~10/31)

by U;nee Nori 2023. 10. 21.
반응형

 

 

 

 

 

이거 ㅋㅋ 이벤트 안내

알림받으신 분들만

한정이라고 하는데

링크로 들어가심 로그인하시공

다 받을 수있어요

P포인트가 아니고 M마일리지임다

 

 

 

 

 

 

 

 

 

마일리지 사용기한이

그리 긴편은 사실아님

5일 기한 ㅋㅋㅋㅋ 직잭에서

뭐 사실거있음 조금 차감을

해보셔도 ㅎㅎ 전체 차감은

아닌지라 ㅋㅋ 읽어보시공

받아보실 분 할쿠랑 챙겨보세요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