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 직잭X 자빈드서울 쿠션 3천원 무배

by U;nee Nori 2023. 10. 15.
반응형

 
 

 
 
지그재그 12시 선착순 체험딜!!
자빈드서울 쿠션 3천원 무배
 
 

 
 
 
 
이거 누가 주문해놓고 취소하나봄다 
12시 오픈된건데.. 품절 빠르게 됬는데..
저 뒤늦게 2개 더 건짐  ;
방금 또 삼;; 불이 들어와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봐열... 바로구매창 떠여 ㅋㅋㅋ

 

 
 
 
 
컬러는 19호 시어페일 =(아이보리빛)
(여기다가 본인쓰는
파데 믹스해 쓰심 될텐데..
퍼프도 주는뎁??? why? )
 
 
유기가 내년 "24년 4월 28일까지"
일단 링크 혹시나해서 아래 놔둘게여
누가 취소하면 뜨니 운 좋음
줍줍.. 더 하는거임..
12분에 글쓸 때도 떴었음
체크해볼만함 ㅋㅋㅋㅋㅋㅋㅋ

 
 
 
 


 
 
 
 

 
12시 12분 취소분 결제건..
오후 1시쯤 되면
그냥 패쓰 ㅋㅋ 마감된거임..
그 안에 사람들이 주문하고
생각할 겨를에 취소하는.. 듯
그 때보고 있다가 더 챙기는거임.. ㅋㅋㅋㅋㅋ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 15g

자빈드서울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 15g

zigzag.onelink.me


 🔶지그재그 친구초대 추천인 코드🔶
신규는 친초 넣으면 5천 M마일리지 지급
필요하신분 받으세요 AYFLWAI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