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990원타임딜⭐] 이지비건 에어필 워터 틴트 ▼ 8종

by U;nee Nori 2023. 10. 14.
반응형

 
 

 
10월 14일 토욜.. 직잭 선착순체험딜..
이지비건 에어필 워터틴트.. 나오네요
8종 990원 무배..
저 이거 전에 2개 쿠폰쓰고
거져 주워봤는데여 ㅋㅋㅋ
이름 그대로.. 그냥.. 물틴트..
 
 
 
 

 
 

포장은 너무 이쁘게 잘옴 퍼런꽃도 꽂아주시고.. ㅋㅋ
수분감있는 글로스인데.. 착색이 없음.. ㅋ
좀 잘닦임.. ㅋㅋㅋ 내가 먹는게 반.. ㅋㅋ
 
 
 
 

 
 
 
 
 

마른 티슈로 5분뒤에 닦으면 이러하고..
물티슈로 닦으면
아예 착색없음 ㅋㅋㅋ 착색있는 틴트
좋아하시는 분들 실망감있습니다.
참조하세열 .. 그냥 수분감 좀 있는 촉촉한 틴트일뿐
계속 덧발라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은 나쁘지않았으나.. 자주 간식주워 먹는
나에게는 잘맞지는 않았다..
커피마시면 사라지고ㅋㅋㅋ 간식먹고나면
반쯤 없음ㅋㅋㅋ 제가쓴 색상은 07 피치온모브

 
 
 
 

 
 

 

오늘은 옵션이 많아서.. ㅋㅋ
성공들 해보실 수 있을듯함..
관심있으시면 체크 - !

 
 

 


이지비건 에어필 워터 틴트

이지비건 이지비건 에어필 워터 틴트

store.zigzag.kr

 
🔶지그재그 친구초대 추천인 코드🔶
신규는 친초 넣으면 5천 M마일리지 지급
필요하신분 받으세요 AYFLWAI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