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즉당⭐] 리엔케이 퀴즈랜덤선물 ▼ N네페 추첨증정 (~10/13)

by U;nee Nori 2023. 10. 9.
반응형

 

 

 

 

 

리엔케이 이벤트 하네여

10월 참여만 해도

랜덤선물 100% 지급되는

만만한 퀴즈 이벤트 ㅋㅋ

➡️ 일정 : ~ 10월 13일

➡️ 선물 : 네이버페이 500원~ 5000원 나오고

/ 스토어 쿠폰 / 빛크림 이렇게 랜덤으로 나옴 ㅋㅋㅋㅋ

➡️ 선착순 : 3000명

 

정답 : " 1번 " ㅋㅋㅋ

 

 

 

 

 

 

퀴즈창에서

1번 쓰시구여

 

 

 

 

 

 

 

1번 누르고 팝업창 뜨면

아이디쓰고.. 폰번정보 쓰고 누르면

딱 나옴 이렇게 뜨면 N당첨 ㅋㅋ

저 오늘 천원의 날 맞죠;;; 다 천원임.... 에잇

다 천원...타이벤 보상도 1천;

동생은 500원떴다 그러고.. 친구들은

스토어 할쿠뜬 사람도 있네여

이거 랜덤임 ㅋㅋ 재미로 하실 분만

참여 하세여

 

 

 

 

🎁네페 당첨되면 문자로 안내옵니다.🎁

 

 

 

 

 

 

🎁네페는 당첨되면 문자로 안내옵니다.

저는 바로오던데.. 문자로

안날라오면 카톡 체크하세여

카톡으로 안내오는 경우엔

처리가 늦으니 10/13일까지 지급해주겠다고

안내온다고 함 ㅋㅋ 동생은 바로안옴ㅋㅋ

 


➡️ 선착순 3천명!!  소진시 마감!! 

 

리엔케이 : 브랜드스토어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brand.naver.com

➡️ 참여링크 : https://play.dpromotion.io/play/CACDAJCFBGBBDEJGFGE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