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매일참여⭐] SSG복권이벤트 머니포인뽑기⭐ (~10/11)

by U;nee Nori 2023. 10. 7.
반응형

 

 

 

 

 

 

 

 

ssg공유이벤트 요고 클릭하셔서

본인한테 ㅋㅋ이벤트공유하기 해도 됨

공유하기한 후 오늘의 OMG복권확인하기

50원~100만원까지 나온다함 ㅎㄷ

(100만원은 안나오고.. 100원은 나옴.. ㅋㅋ)

SSG머니금액 적은금액 나오더라도

유기가 (30일) 짧으니 그냥 놔둬서

버리지말고 ㅋㅋ 지마켓 들어가셔서

SSG머니포인트 --》(G)스마일캐시로

전환신청하심 오래 사용가능 ㅋㅋ

5년까지 유효기간 연장 ㅋㅋ

 

차곡 전환 해두시길 ㅋ

나중에 체험이벤트 뜨면

보탬활용하심 지출방어됨..

 

 

 

적은금액이지만 착착 모이면 커지는~~ ㅋㅋ 소소테크..

 


 

 

오마이갓! 신선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event.ss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