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10월신규딜⭐뷰디아니 콜라겐미스트 50ml▼990원 (+유배)

by U;nee Nori 2023. 10. 6.
반응형

 

 

 

 

 

 

 

 

뷰디아니 10월 신규 회원 웰컴 이벤트 임둥

예전에 글 써드렸쥬 .. ㅋㅋ 시월 재탕..

미스트 종류는 바뀌는게 없네열 ㅋㅋㅋㅋ

매번 같음 ㅋㅋㅋㅋ 에잇..

뷰디아니 공홈 신규시라면

줍 참여가능합니다.

 

 

 

 

 




 

 

 

아래 카톡 링크가셔서 뷰디아니

채널추가 하고 쿠폰내려받기 신규회원들은

핑크콜라겐 미스트 990원 챙겨볼수 있어요

배송비는 별도 3천원 있음 // 일괄 3990원

(뷰디아니 공식몰은 1만원이상무배)

관심있으시면 살펴보세여 ㅋㅋ

 

 

 

 

 

 

 

쿠폰은 카톡에서 다운 후

~10월 31일까지 사용가능

신규 300개 한정!!

300개▼한정수량소진시 종료//

쿠폰마감시.. 다음달 딜에.. 참여하세여ㅋㅋ

 

 

 


​➡️ 뷰디아니 카톡채널추가 +쿠폰받기

 

뷰디아니

Beauty goes natural.

pf.kakao.com

 


 

​➡️ 미스트제품정보 살펴보기 상페체크

 

뷰디아니 타이트업 리프팅 미스트 50ml

타이트업 리프팅 미스트 50ml

beaudian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