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회원무료샘플링▼] 세라바인 보습크림 5ml 2종 체험KIT ☘️천연바세린 ▼

by U;nee Nori 2023. 10. 6.
반응형

 

요거 유어초이스 공식몰 세라바인 샘플키트에여

작은 소용량 보습크림 2종 듀오키트이지만..

회원들에게 ▼무배로 뿌리고 있숨둥 ㅋㅋ

보습크림 듀오키트 함 써보고

싶으신 분들 회갑하시고

신청해보세여 ㅋㅋ

▼제품도 무료 / 배송비도 그냥 0원 ㅋㅋ

신청가능합니다 써보고 별로다

싶음 팔꿈치 바르셈 ㅋㅋㅋ

 

 

 

 

 

 

 

 

▼세라바인 크림 2종 키트 

세라바인 오리지널 크림 5ml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

(천연물 기반보습원료 세라바인이

농축된 고보습크림.. 유수분밸런스 케어)

 

▼세라바인 타마누 크림 5ml

세라바인 액티브 성분과

타마누오일이 결합된 고보습크림

탄탄한 수분 영양보호막 형성해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줌!

 

 

 

 


 

 

이벤트 종료일이 불명이라.. ㅋㅋ 재고

있는지는 해당사이트에서 함 체크해보시고

신청해보심 될 것 같습니다. 물량소진으로

조기종료 될수도 있고.. 또

무료다보니 이미 주문하신 분들도

취소될수 있으니 감안은 하셔야해여

 

 

 

 

[스테로이드 특공대 ] 크림 5ml 2종 KIT 천연바세린

천연물 원료 세라바인이 농축된 고보습크림, 영양크림

your-choic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