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하루특가할인✨]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카밍다운크림 50ml ▼6900원

by U;nee Nori 2023. 10. 4.
반응형

 

 

 

 

 

 

 

 

 

 

 

 

직잭에..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카밍다운크림 50ml 6900원 무배해열

다른데도 요새 특가하긴 하던뎁..

무배는 아닌지라 ㅎㅎ 그냥저냥..

가격이 착해서 올려봐여 ㅋㅋㅋ

홍조있는 피부 진정에도 효과있다고 하고

좀 약간 톤업 보정도 되는 ㅋㅋ

한국콜마꺼.. 수분영양크림 // 메이크업 전에

바름 괜찮을듯 다른데 후기도 보면 밀림이 없대여

 

 

 

 

랜덤 포인받고 + 이벤포인받고

하면 더 저렴하게

사실 수 있을듯..한뎁..ㅋㅋ 그쥬? ㅋㅋ

관심있음 함보셔열

 

 

 


 

 

포스트알파 카밍 다운 크림 50ml

셀퓨전씨 포스트알파 카밍 다운 크림 50ml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