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화해배딜체험⭐] 아이레시피 세라밤 + 수딩젤증정!! (▼3천원)

by U;nee Nori 2023. 10. 4.
반응형

 

 

 

아이레시피 세라 밤도

1000 개 떴어여

필요하신 분 줍줍 ㅋ

 

수딩젤 본품을 사은으로 끼워주네여 100ml

본품에 본품을 막퍼주는 아이레시피!!

건조한데 마구마구 바를만한

스틱 밤 필요하신분

주우시면 되시겠습니다.. ㅋㅋ

 

 

 

 

 

가을 겨울철에 이런

스틱밤하나만 있음..

손톱에 잘일어나는..

거스러미부분도 바르고 각질막 들뜰때..

임시방편 ㅋㅋㅋ

발라주고 톡톡.. ㅋㅋㅋ

얼굴 건조한 부위별에도

스삭스삭 바르기 좋을 듯함 ㅎㅎ

 

 

 

 

 

 


 

 


링크안되면 화해가서 상단에

아이레시피로 들어가심됨

 

 

https://hwahae.onelink.me/8Yb2/83xlt7tt

 

아이레시피 (irecipe) [배송비딜] 워터리 터치 테카 세라 밤 9g

리뷰, 성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wahae.onelink.m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