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할인☘️쿠팡와우🍋] 샤워메이트 유자바디워시 1200g ▼3900원!! ((대용량워시))🍋

by U;nee Nori 2023. 10. 2.
반응형

 

 

 

 

 

향이 ㅋㅋ 진짜 유자향.. 프레시한..

상큼한 그런 향임.. ㅋㅋㅋ

여름철에는 쓰기 좋았는데.. 샤워 전은 괜찮고..

샤워후에 향이 많이 멤돌진 않음 ㅋㅋㅋ 그냥 쓰기좋음ㅋㅋ

이런 과일향취 좋아하시는 분들 계실까여

1200g 대용량 유자바디워시 3900원요

쿠팡ㅋㅋ~~ 와우회원 필요하심 체크요

 

 

 

 


 

 

 

 

해당 링크는 수익성링크아닙니다..

그냥 일반링크 안뜨면 ㅋㅋ

그냥 상번조회하세여

 

 

 

 

샤워메이트 유자 바디워시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