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추석이벤⭐응모] 지그재그 랜덤포인 챙기기 ▼ 보름달이벤트 (~10/2)

by U;nee Nori 2023. 9. 28.
반응형

 

 

 

휴식... ㅋㅋㅋ

나만 .. 바쁨 ㅠㅜ

 

 

 

 

 

 

 

 

 

 

 

 

모를 일은 없겠지만은... ㅋㅋㅋㅋ (ง˙∇˙)ว

지그재그 황금연휴쿠폰팩~~ 응모이벤트!! ㅋㅋ

혹여 모르시는 분들 위해 적어둡니다.

최대 20퍼쿠폰.. 특별쿠폰.. 뷰티 20% ㅋㅋ

필요하신 분들은 연휴 쿠폰팩 받기

 

 

 

 

 

지그재그 추석연휴 포인또~~ 받기.. ㅋㅋ

그나마 랜덤포인트.. ˃̵͈̑ᴗ˂̵͈̑

유효기간은 10월 01일 23:59까지 입니다.

 

 

 

 

 

 

 

 

 

 

 

오늘부터 시작!! 9월 28일 클릭!!

랜덤포인 ㅋㅋ 눌리십쇼 핑크색!!

랜덤포인 (~ 최대 3만까지 나온다는!!

기본최저가 500p인거 같네여 ㅋㅋ)

28일 오늘 하나 찍고!! 30일 12시 하나찍고

10월 2일 월욜 낮12시 찍고

3번찍으면 보름달조각완성 ㅋㅋ

 

 

 

 


 

조각 3개 채워야.. 자동응모!!

 

 

 

 

보름달 스티커 다모은 당신에게.. 응모권을.. ㅋㅋ

1백만원 행운의 주인공.. 응모 자격 ㅋㅋ 생김

요것도 포인받으러 가시는 김에 해보셔여 !!

 

 

 

1백... 주겠나..싶겠지만은..

사람일은.. 어찌될지... 모름..

그냥 재미로!!! 하는거쥬~ㅋㅋㅋ 되면좋고..~~

울 이웃님들 하실 분 하세여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