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똑똑보카앱☘️룰렛업뎃] 추석용돈뽑기권 100% ▼N페이 포인트 줍줍!!

by U;nee Nori 2023. 9. 27.
반응형

 
 
 

 
 
⭐돈버는 영단어 퀴즈앱 ⭐

똑똑보카의 꽝없는 용돈룰렛

100% 당첨이벤트 ㅋㅋ

기존회원들은 추석연휴라고 룰렛 1회권

넣어주었네여 저는 알람이오더라구여 ㅋㅋ

전이랑 같음.. 신규회원도 참여 룰렛 1회권-

그리고 기존 회원들포함 신규분들도 더 하시고

싶으시면 입장하셔서 친구들

공유하고 친구가 참여한다면

룰렛참여권 1 더 얻으실 수있는 고론식 🤑

 


 
 

 
 
 
 

 

추석에는 용돈으로 ㅋㅋ

요래 주는 걸로 바뀌었어요

관심있는 이웃님 체크하세요

전 천원도 걸리고

3천원도 걸림 ㅋㅋㅋㅋㅋ


 
 
 

 
 
 
 

다시 안내~

처음이신 분들은 카톡으로 간편로그인!

간단한 영단어 퀴즈 1개 풀면

룰렛기회가 생김

친구초대하면 룰렛기회

더 돌릴 수도 있음 ㅋ


 

 


 
 

 
 
 

원래 기프티콘 교환은 한달에 한번만

주문가능했는데 이번연휴에는

검정색 칸이 따로 생겼더라구요

요고 클릭하시면 내가 모은 포인으로

중복 구매가능 ㅋㅋ

여기서 당첨된 포인 캐시이용해

선택 네페 포인트쿠폰 교환하시면 되요

 

네페교환한후 포인코드번호 등록하는 법은

예전에 적어둔 글이 있어서 링크남겨둘테니..

참조하세여 ㅋㅋ

 

 

 


 

 

 

 

🚩 꽝없는 똑똑룰렛으로

기프티콘 바로 받기 M

 

 

 

https://www.event-knockknockvoca.com/event002?friend_code=G0sgK2

 

선물받은 기프티콘 확인하기

24시간후에 룰렛 참여권이 사라져요!

www.event-knockknockvoca.com

 

 


 

 

🚩 네이버포인트 받은거 쿠폰등록은

이곳에서 하시면 되요 ^^  참조하실분 참조~!!

https://uneenori.tistory.com/6663

 

⭐네이버포인트 쿠폰등록하는 방법▼❗️❗️ (기프티쇼쿠폰▼N기프티콘등록)

​ 요새 이벤트니 뭐니 해서 요론거 많이 주기도 하고 해서 ㅋㅋ 현금처럼 활용도가 너무 좋쥬 네이버포인트 굳잡 🤑 저도 요즘 네이버포인트 쿠폰들 기프티쇼 등 자잘하게 당첨도 많이 되고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