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적립금5만🔥] TEMU앱 친구초대하고▼ 5만원치 꽁쇼하기▼ 테무

by U;nee Nori 2023. 9. 26.
반응형

 

​이벤트 정보는 일부 게시한 정보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변경될 수도 있으니 제 글은 참고만 하세요

 

 

 
 
 
TEMU앱= 테무 ㅡ 우리가 잘 알고있는
알리 익스프레스 같은
해외 직구쇼핑앱이에여
요새 막 ㅋㅋ 아마존 위협하는 테무
 
 
 

 

아마 광고 많이보셨을거임 ㅋㅋ
유툽에도 엄청 광고 때려박고 있더군여
투자를 엄청하나봅니다.
22년 9월에 오픈한 걸로 아는데 미국에서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 8위로
올랐다고 하더군여 MZ세대가 그리 많이
클릭을 한다고 하는ㅋㅋㅋ 여튼 구경하다보면
여기도 아기자기하니 재밌는 것도 많고
가격도 착한 것도 많고.. 여튼 볼거리가
수두룩합니다. ㅋㅋ 저도 시간가는 줄도
모르겠더라구여 여튼!!!
 
 
 
 

앱 - 나 / 크레딧잔액여기 체크하면되고.. 이벤트는 하단 최대 W50000 크레딧교환으로 입장!

 

 

요기 신규가입 겸 /
친구초대 적립금 이벤트 진행중인데..
크레딧.. 적립금이.. 장난아니에요~
신규회원들 +_+ 친구초대 데려가면
5만원씩 크레딧 (적립금) 지급!

 
 

 

파란색 체크 시간 안에 해야한다!! 안그럼 리셋된다..

 
 

 

친구 초대하면 룰렛 돌릴 수
있는 티켓이 차곡 모이게 되고
그 티켓 100개로 1회 룰렛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랜덤 적립 코인을 줍니닷 (0.5코인부터~)

이거 정보는 수정할게여.. 제가 초반에 할 때는
제 동생도 1명만 초대하고 바로 받고 했는뎁 최대 많아야
신규 1혹은 2명이었는데 지금은 좀 변경되었습니다..
최소 신규친구 2명~ 혹 3명 정도 초대를 해야함
(초반에는 2명)

👉 이웃님들과 같이해보셔도
좋을듯.... 친구추천 뜬 상태이면
기존회원도 하루 3번씩 찍어줄 수 있기때문에
좀 서로 반사작하심 될 것 같습니다.
신규초대로 뜬 상태이면
(이때부터 신규회원친구가 클릭해줘야함!!
친구 1명당 0.5코인
2명을 초대해야함.. 그래야 코인완성.. )

그럼 딱 코인이 일정치 100 채워진다면
5만포인트로 전환나옴
(하시다보면 압니다 ㅋㅋㅋ쉬움)
테무 적립금 (크레딧) 5만원치로
해당 앱에서 여러가지 물품들 꽁쇼가능해요

 


 

 

 
 
테무 앱 들어가보시면.. 알리익스프레스처럼
상품들이 엄청 다양하게 많거든요
직접 앱에서 보시면 아하.. 하실꺼임 ㅋㅋ
애긔들 장난감 피규어부터 인테리어 소품들 /생필품
의류/ 주방용품/ 전자제품등등 그외
여튼 만물상마냥 별거 다팝니다 ㅋㅋㅋ

보시고 괜찮은 상품 챙겨보실 분
5만 적립금받아서.. 쓰실 분 해보셔용
현재 포인트 전액결제가 가능해욧
언제 바뀔지는 모르겠으나 ㅋㅋ
여튼~ 꿀이벤트!할때 싹 챙기는게 좋겠지요



 
가입시 따로 인증은 없고 .. 페이스북이나..
구글아이디로도 쉽게 간편가입되고 (폰번도 됨)
주문할 때 받을 곳 주소 쓰고 연락처 수정하심됨

상품주문시에는 직구사이트다보니..
주소창하단에 👉개인통관번호는 결제시
필요합니다 (하단에 관세청링크남겨둘게여
필요하신 분 발급하세여 )

그냥 알리앱처럼 쓰시면 됨 ㅋㅋ
들어가보시면.. 그냥
잘정렬되어있어 보기에도 쉽습니다.
그냥 여느 앱들처럼 ㅋㅋㅋ 별거없음..
영문쓰고 하는게 아니니깐..
 
 




 

차곡차곡 룰렛돌리기~~ ㅋㅋ

 
 

 

 
상단 긴줄 ㅋㅋ 100개의 코인을
채워야 5만크레딧을 받을 수 있음
이때 찍은 샷은 지금 저는 99죠?
1코인 더 모아야 되는 상태

테무 친구초대링크로 가입 후에 룰렛 돌리면
어쨋건... 99개 코인이 이렇게 채워지고
위처럼 나머지 1개의 코인을 내가
친구초대를 두번~ 해서 채우기하심 됩니다..

처음에 시작시엔 친구 한명만 데려가도 바로
1코인도 나오고 했는데.. 요즘은 변경되서
그냥 무조건 0.5 코인으로 나와서
(0.5(친구1)+ 0.5(친구2) = 1 코인 (100= 5만원완))
대략 2명 내지 혹 3명의 친구 초대를 해야해요
(살짝 변경됬음 에잇)
그리고 해당이벤트는 중복이 가능한데..
성공하더라도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힘듭니다
그냥 어느정도 하다가 빠지셔야함 ㅋㅋ 늪지대임.. ㅋㅋ


 

 
너무 이게 번거롭고
힘들다하시면 그냥 가족들 이메일계정 빌려
추천// 2명 받아서 5만원 줍줍하셔도 됩니다!!


 
➡️ 100코인모아야 // 50000원
(크레딧) 적립금 교환 ㅋㅋ
전액 사용가능함!!

➡️ 추천가입 ~ +99코인
➡️ 추천받기 +0.5코인


두 명 초대를 만약 본인이 할려면
휴대폰기기가 달라야해요
기기당 1번만 초대인정 되는 것 같으니
공기계나 서브폰 이용하셔도 좋아요
1대의 기기로 아이디 바꿔
초대하면 초대인정이 잘 안뜹니다


 
 
 

 
 
 

 
구경 쫙해보시길.. 이건 일부일 뿐 ㅋㅋ
여튼 크레딧받은 걸로 쇼핑하고 장바구니담아
5만원 채워 같이 결제하시거나..
묶어서 한꺼번에 가격
맞춤구매하심이 편함



 

 
 

5만원 완전 꽁쇼 !
가족지인들 ㅋㅋ 함께 하세요
여기 제 블로그 댓글창에서도
서로 추천 릴레이하셔도 됩니다
서로 같이하실 분 구해서 링크
서로 가주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여
댓 매너 해주시고~ 함께하셔여!!

 


 
 
 
 

크레딧잔액은 바로 쓰는걸 추천..!!

 
 
 
그리고 참고로 !! 혼동하시는 분 있으실까바
남겨놔요 테무 위에보면 20만원이상
주문시 사용가능 써있는거는 무시하시면 됩니다.
저건 같이 발급되는 쿠폰정보임둥 ㅋㅋ

그리고 현재 1.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진행중이기때문에..
배송비걱정할거 하나도 없음 ㅋㅋ
 
 
 

 
 
 

그냥 장바구니담고 결제하시면
알아서 차감 나옴 걱정안하셔도 됨..🤗
그리고 타겟인가 랜덤으로 할쿠룰렛 뜬다고
하는데 그거 만약 메인에 뜨시면
쿠폰받기 하셔서 금액 보시고 할쿠 적용까지
잘하셔서 더 담아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24시간이내)
안뜨는 경우도 있음 이건 랜덤!
위에 공지창에 따로 글적어두었습니다. 참조!!
 
 

 


 
 
 
🎉 50,000원 크레딧!
크레딧을 사용하려면 Temu에서
친구초대를 클릭하고 수락하세요👉 
신규잇님들 한번씩
클릭해주세여 넘 감사해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