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샘플링🌈] 이니스프리 무배쿠폰 체크❗️ [▼비타C세럼샘플 담아보자] // 24일 오늘까지

by U;nee Nori 2023. 9. 24.
반응형

 

 

 

 

이거 무배쿠폰 사용기간이

9월 24일 ㅋㅋ 오늘 주고 오늘마감 쿠폰!!!

이니숲 오늘 사용해야함 ㅋ

뭐 살거 있음 활용하십셔 ..

굳이 이거아니더라도 ㅋㅋ

 

 

 

 

 

이니스프리 회원이시면!!

접속해보시면

전국민 무료배송

쿠폰발급되어있을거임 ㅋㅋ

저는 이 제품 본품을 얻어본게 있어서 ㅋㅋ

그닥 샘플링을 이니숲에서

구매한 적이 없어

이번에는 무배쿠폰활용차

구매는 해봤거든여

이거 전에 구매하신 분들..

체험단 재구매된다는 말도 있던데

장바구니 담기 함 살펴는 보세여 ㅋㅋ

아래 링크남겨둘게여 저도 잘모르겠숨

9월초인가? 그 전에 이웃님한테 들은거라서..ㅎㅎ

 

 

 

 

 

 

신규회원은 1000원 첫구매 상품과

해당 0원 샘플링 함께 구매하심되는데..

기존회원들은 1천원 첫구매상품 구매못하니깐 ㅋㅋ

이거 0원 샘플링 잡티토닝세럼 7ml

담으실 때 아쉽게도 이거 단일로만

구매할수 있게끔 만들어두질 않아서;; 

 

 

 

 

📍 꼭 ; 최소주문금액 100원이상 제품하나 더 담고

결제해야 해당 배송비쿠폰이 적용이 됩니다..

 

 

 

 

 

 

이래나옴... ;; 뭘 더담아라는 소리.. 코팩도 없애뿌고 이니 폭팔시키러가야함

 

 

 

최저가 조회 ㅋ

제 아이디엔// 뷰포 근래에 샴푸니

뭐니 다닦아써서 얼마없어서

보탬했음.. 뷰포있는 분들은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뷰포여유있음 ㅋㅋ 다른거 사보셔도 좋을듯/)

 

 

 

 

 

일단 배송비가격 계산은 아니기 때문에..

500원이든 1000원이든..

잔액뷰포있으시면 활용하심되여

 

 

 

 

 

 

 

 

 

이 구성은 주문 불가하다.. 에잇 ​

 

 

 

 

일반화장솜이랑 세럼 샘플 요거 이렇게

담으면 이니스프리 앱에서는 쿠폰결제 불가임 ㅋㅋ

미용소품은 해당 안되고 화장품쪽 최저가 ..

마스크팩 1매 같이담고 주문하심 될 것 같아여..

에너지 마스크팩 2천원짜리가 젤쌈.. 현재론..

 

 

 

 

검색창 마스크팩 치면 상위노출로 나옴 이게 최저가 ㅋㅋ

 

 

 

 

 

저뷰포 거러지됨... 리뷰 쓸쓸 쓰러가야겠음ㅋ

그냥 싹싹 긁어서 ㅋㅋ 넣고.. 무배쿠폰적용하고 ..

전 토스 모다둔 포인트머니 활용해서 공줍했습니다.

이웃님도 포인트보탬가능한곳 체크하시고 주문해보시길

 

 

 

 

 

 

그리고 이거 구매하고 나서.. ㅋ

아모레몰가셔서 복권긁기 꼭하시길 ㅋㅋㅋ

샘플 + 팩1 구매도 영수증복권 긁을수 있어여

전 천원나옴 ㅋㅋㅋ 포인벌었숨 ㅋㅋㅋ

랜덤포인뽑기이긴하지만.. 하셔여!!

 


 

➡️ 이니스프리

비타C세럼샘플 체험단.. (요거 장바구니 담기)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체험단 7ml | INNISFREE

비타민C와 제주 녹차 엔자임을 함유한 세럼이 피부톤과 피부결을 케어해 매끈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잡티 토닝 세럼 녹차엔자임(프로테아제) : 제주 녹차에서 얻은 미생물에서 유래한 엔자임

www.innisfree.com

 

 

 

 


 

 

 

➡️ 이니스프리 공홈회원..

첫구매 회원이라면? 1천원샘플(택1) +

위 비타민세럼 함께담기가능..

 

 

첫구매 1,000원 딜 - 이니스프리 | INNISFREE

첫구매 1,000원 딜 - 이니스프리 이벤트 | INNISFREE

www.innisfr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