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 한정특가🔥] 롬앤 워터틴트~! ▼3천원 무배👀

by U;nee Nori 2023. 9. 23.
반응형

 

 

 

 

롬앤 떠리.. ㅋㅋ 주말

단골 떠리.. 재탕재탕.. ㅋㅋㅋ

임박딜특가세일..

3천원 틴트요 ㅋㅋ 오렌지브라운..

명칭은 11.호박브라운 23/ 12/ 09 사용기한

매번 쓸려니 귀찮 ㅋㅋㅋㅋㅋ 다른색도 내주지

틴트 착색력은 엄청 좋은 편!

 

 

 

티슈로 글로시한 부분만 닦아내고

착색 이 상태에서

다른 립컬러 덧발라도 이쁨.. 가을에

쓰기 괜찮은 색이긴 함..

관심있는 분들은 체크 -

그냥 네일올리면서 올려둡니다 ㅋㅋㅋ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롬앤 [한정수량 특가] 글래스팅 워터 틴트 호박 브라운

store.zigzag.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