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직잭🔥어때?] 물방울 퍼프 4입 & 메쉬파우치 / 저렴이들.. 포인줍줍??

by U;nee Nori 2023. 9. 20.
반응형

 

 

​▼▼▼▼▼

이거는 제가 구경하다가

괜찮은거 같아서 킵해둔 정보요

저녁에 8시 선착순 2000천원 받는 거랑..

랜덤포인.. 적게나온거 .. 대략

300원 나왔다 치면.. 그거 활용하시면 -

2500원에 주울 수 있소이다.. 본인

포인 더갖고 있음 더 할인... ㅋㅋㅋ

그냥 보다가 귀여워서 함올려봐요

적은금액 포인 보탬활용으론 괜찮은듯.. ㅋㅋ

​(랜덤포인 받는방법 아래

정보남겨둔거있으니 모르시는분 참조)

 

 

 

 

여긴 5천원이상구매시

500원할쿠주긴 한데..

금액 애매하게 .. 모잘 ㅋㅋ

 

 

여기 스토어 함

구경해보시길.. 실핀부터 ㅋㅋ 많네여

적은 금액 포인또~ 활용하기 좋아보임..

이거 외에도 .. 많... ㅋㅋㅋ

 

 


 

 

[당일출고] 물방울 퍼프 화장 메이크업 퍼프 쿠션 방울 파우더

캔디플래닛 [당일출고] 물방울 퍼프 화장 메이크업 퍼프 쿠션 방울 파우더

store.zigzag.kr

https://uneenori.tistory.com/6464

 

[9월정보⭐] 지그재그앱이벤트▼랜덤포인 + 선착순포인~❤️응모꼭!!

​ ➡️ 뉴시즌 트렌드 상품 찜하기 ㅋㅋ 하트 콩 누르고 돌아와서 랜덤 포인트 뽑기!! 최대 3만포인트까지 나옴!! (랜덤뽑기 ㅋㅋ) 저는 근래에는 1만원 걸려서 ㅋㅋ 죤거 보탬샀음둥 그냥 재미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