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쿠팡와우회원!🔥로켓신상뷰티 프로모션딜 (▼2만이상구매시 1만원할인)

by U;nee Nori 2023. 9. 20.
반응형

 

 

 

 

 

 

 

 

쿠팡 와우회원이신 분~~

9월 뷰티 프로모션 쿠폰 받으소서 ㅋㅋ

조기종료되기전에 후다닥 받고.. 보시길

 

 


 

 

 

 

 

 

 

2만원이상구매시

1만원할인!! ㅋㅋㅋ

 

 

 

 

 

 

 

 

 

 

저는 0원 금액대 나오는건;

다른 최대 쿠폰때문에 저렇게 나오는거고..;;

이웃님들은 반값쿠폰받아보셔서 따로 체크해보세여

금액은 다르니깐 함 살펴보시길 ㅋㅋ

종류많네여 ㅋㅋ 필요하신거 빠르게 겟~!!

 

 

 

 

 

 

할쿠가 적용되는게 있고

적용안되는 상품도

있긴 하니 잘보셔야함

 

 

 

 


 

 

링크가 안뜨면 카테고리 [삼선] 클릭해서

뷰티 쪽들어가면 아래 보이는

요 링크쪽으로 들어가심 나옵니다

와우회원님들은 활용하세열 ㅋㅋ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2만원이상 1만원할쿠받는 곳

(이곳안뜨면 직접 앱에서 보셔야함)

해당 링크는 그냥 일반링크에요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