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선착순쿠폰뽑기✨] 낮12시 잼페이스 50% 행운의쿠폰 ▼ 이벤트~!

by U;nee Nori 2023. 9. 18.
반응형

 

 

 

 

➡️  혜택이 너무 줄었음..

보고 할사람만 하세열..

그닥 엄청 살만한게 수두룩한편은 아님

쫙 함 쇼핑쪽 살펴보시길~!!

 

관심있는 분 매일 낮 12시

잼페이스 APP 이용하시는 분 계시면

선착순 쿠폰 받아보셔서 사용해보시길

선착순이에요 이것도 ㅋㅋ 소진이 빠름

 

 

 

 

 

 

 

이번에 좀 바뀌었어요 😂

보통 제품 가격에서 50퍼 할인이었는뎀

이번엔 1만원이상구매시

최대 5천원 까지만 할인 

제약이 생김 ㅋㅋㅋ

아주 큰 할인은 아님..

 

예시물 보여드림

다시 말하지만 ㅋㅋ 일단 보시고

하실 분 하세여 ㅋㅋㅋ

 

 

 

 

 

 

 

 

잼페이스 앱에서

출석 10일등이나 보통

리뷰쓰기등 해서 포인이있으면

최대 3천원까지 쇼핑머니랑

함께 활용가능함..

 

신규면 가입하시고 현재 앱에 마이잼에

하단 보시면 신규가입이벤트로 매칭4가지 완료하면

2천 쇼핑머니도 챙길 수 있으니 그거 하심댈듯..

즉시 줍니다 이건 신규가입 후

48시간이내 참여가능한 이벤트임 미루지마세여 ㅋㅋ

가입해놓고 나중에 받아야지 하고 미루면.. 쇼핑머니 못받음..

(해당 신규 매칭창이 사라짐 ㅋㅋㅋ )

신규 45시간 이내만 매칭이벤참여가능

같이 보탬활용하세요😁 복귀유저는 해당안됨..

신규만.. 포인더챙길수 있음..

 

 

 

 

 

 

 

 

 

전 상품금액.. 10800원짜리 담고 ㅋㅋ

쿠폰할인 적용.. 5천원 차감..

저는 리뷰 쓰고 머니 받은거라.. 3천차감..

(실결제금액 2800원)

이렇게 사신다면야

배송비가격대로 주문가능

전 페이코 포인잔액털어 지출방어ㅋㅋ

 

 

 

 

 

보시고 1만원대 상품들 주워보기 괜찮은듯

예전 만큼은 아니지만.. 그냥 쇼핑 제품들 함보시고

써보고 싶은 상품 있으시면 줍줍해보세여

포인잔액이 아예 없는 신규면.

만원대 무배제품 구매하더라도

대략적으로 5천원~6천원은 나갈 것같아여

최대 5천원만 차감인지라..

포인등이랑 활용을 잘하셔야함

참고로 이쿠폰은 무조건 한번 받으면

하루안에 안쓰면 소멸성 할쿠이구요

아이디 1회 받기라도 하면 그 날안쓰고

담날 또 받아야지 생각하심 안됨

담날 못받음 ㅋㅋ 무조건 1인 딱 1회 참조하세요

 

 

 

 

 

 

포인트 3천 쓰니 전

대략 배딜 가격대로 ..2800원 ㅋㅋ

이웃님들은 신규거나..

기존회원이심.. 2100원 가량 할인은

더 보탬 할인 받으실 순 있음..

100원은!!

그리고 할쿠같은것도 함 찾아보시고

적용 요기조기 해보시길..

평일 할쿠도 나오니깐.. 아마 함께

적용가능한 제품도 있을거임..

 

 

 

 

 

 

 

마이잼에서 - 상단 자기 피부톤 여기 클릭하면

뷰티프로필 편집하기? 그거 설정하면 백원들어옵니다

그거 잼포인트 전환하기 하시면 쇼핑머니로 활용가능.. 참조

 

 

 

 


 

 

[9월] 행운의 쿠폰뽑기 | 잼페이스

 

play.zamfac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