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아몰전원✨] 뷰티피드 댓글이벤트 [▼뷰포 1000포인트증정]

by U;nee Nori 2023. 9. 16.
반응형

 

 

 

📍아모레몰 뷰티피드 닉네임 설정 +

댓글 뷰포 1000포인트 전원증정 ㅋㅋ

➡️ 응모기간: 9월 14일(목) ~ 9월 17일(일) 까지 진행!

➡️ 1천 포인 지급날짜 : 9월 26일(화)

➡️ 참여방법

뷰티피드 프로필 닉네임 등록 후

나의 아모레 필수 뷰티템을 댓글로 작성하면 끗

뷰티피드 닉네임을 변경하지 않으신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닉네임 등록 방법

익숙치않아 잘모르시는 분 계실까하여 제가

정보 요로케만들어놨음 보고 따라하세여 ㅋㅋ

요로케 가셔서 하심 됩니다. 참조

아래링크로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 마이프로필 >>>

📍사용자프로필 편집! >>> 📍뷰티피드닉네임설정

제대로 되어있는지.. 수정하실 분

수정하시고.. 댓글쓰세여

 

 

 


 

 

뷰티피드이벤트 님의 뷰티피드 리뷰 - AMORE MALL

'뷰티피드' Tell me YOUR PICK! 댓글 이벤트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뷰티포인트 1,000P를 드립니다 🎁 ⭐️뷰티피드 프로필 닉네임 변경 필수⭐️ 킁킁 어디선가 가을 냄새가 나는 거 같지 않나요?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