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배송비딜⭕️500개한정] 톤핏선 비건선크림 50ml [▼990원 +립밤 체험!!]

by U;nee Nori 2023. 9. 14.
반응형

 

 

 

 

 

 

전에도 했는데 이번에 또하네용 ㅋㅋ

➡️ 톤핏선 비건 물샷 크림 50ml

SPF50+ PA++++ ( + 립밤 체험!!)

알림받기 쿠폰받기.. ㅋㅋ하면 천원 중복할인

저는 전에 사서.. 이가격 안나와서; ㅋㅋ

다른 계정으로 다시 ㅋㅋㅋ

 

 

 

 

첫구매 대상만 천원할인받을 수 있다..

 

 

 

 

 

 

➡️ 그냥 선크림 50ml 만 살거면

첫구매 쿠폰적용후

2500원 구매하심 됩니다.

(스토어 첫구매아니면..천원 할인없음.

다른아이디로 사셔야함 ㅋㅋ)

근데 지금 본품 구매시에 ㅋㅋ

990원 립밤도 함께 담을수 있는

이벤트 진행중이라..요것도 담는 김에..

같이 담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여

 

 

데일리 립밤~~ ㅋㅋ 이제 가을들어서면

하나씩 사용하심 좋을듯 촉촉하게

 

 

 

선크림만 살경우 첫구매 천원할인받으면 2500원 줍가능 / 선크림+립밤 함께 담을시 3490원

 

 

주문할때에 이렇게

추가상품이라는 칸이 있어여

여기서 추가로 해당 브랜드

립밤 하나 990원 같이담고

하시면 🔻일괄 3490원 나옵니다

관심있는분들 줍줍하세여 ㅋㅋ

선착순 500개 한정 이벤트~~!!

 

 

⭐포토리뷰쓰면 받을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

 


 

 

 

톤핏선 촉촉한 수분 선크림 50ml : 톤핏선앤오어스 공식몰

로션핏 수분제형으로 눈시림 끈적임 없는 순한 투명 선크림

link.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