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NS몰즉당🌈] 랜덤적립금 받기 !! 최대 ~ 5만포인?💕 [~9/15]

by U;nee Nori 2023. 9. 11.
반응형

 

 

 

뭐살거 있음 쿠폰받기도 .. ㅋㅋ

 

 

 

추석이라고 온천지.. 기획전염.. ㅋㅋ

다들어가면 전부 다 하고 있구먼여.. ㅋㅋㅋ

 

NS몰 앱에도 ㅋㅋ 여기 회원 이시면 뽑아보세여

뭔 1천포인에서 5만포인까지 준다고 하는데;; ㅋㅋ

1천포인만 걸림 ㅋㅋㅋㅋㅋㅋ

 

응모만해도 추첨대상이라고 하니

이것도 그냥 응모하기 눌려보시구영 ㅋㅋ

 

 

 

 

 

 

 

여기는 기프티콘 검색해서.. ㅋㅋ

포인트 활용이 가능하니.. 필요한 기프티콘 ㅋㅋ

할인받고 챙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여 !!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2900원 ㅋㅋㅋ

하기시름 패쑤 ㅋㅋㅋ

 

 

 


 

 

NS홈쇼핑- 건강한 아이디어

9월 秋향저격 진행 중! 모바일 쿠폰 + 적립부터 세라젬 V7 경품까지!

mw.ns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