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똑똑보카앱☘️] 무료기프티콘 100% 쏩니다. ⭐당첨 룰렛⭐

by U;nee Nori 2023. 9. 8.
반응형

 

 

 

 

이웃님이 정보주심.. ㅋㅋ

뭔 영어공부야...;; ㅋㅋ 영어공부 앱을...;

이러고 있으면서 보긴.. 다봄.. ㅋ

생활영어 한단어 씩 공부하기 좋은??

그냥 간략 영어 단어 공부도 하고 ..

캐시도 모아서 .. "돈 기부여.." ㅋ

그 캐시 모아 뭐 간식비등

교환도 하고..뭐 그런 앱인 거 같아여

✨돈버는 영단어 앱.. ㅋㅋ

 

 

 

 

 

 

룰렛돌린사람인원보소 ㅎㄷㄷ;;

 

 

 

신세계... 상품권 십마넌...

저거때문에 ㅋㅋ 다들 엄청 하는듯..

제가 보기엔.. 스벅 커피도 좋아보이는뎀.. ㅋㅋ

 

 

 

 

 

와 .. 아까보고 깜놀

신세계 상품권 당첨되시는 분이

있긴 하네열;; ㅎㄷㄷ 세상에 ㅋㅋ

 

 

 

여튼.. 돈버는 영단어 퀴즈앱 ㅋㅋ

똑똑보카 기프티콘 100% 당첨이벤트

꽝없는 룰렛이구여 ㅋㅋ

똑똑보카 앱가입시 무조건 카카오로 로그인해라고

되어있으니 카톡으로 간편로그인하시고

 

 

 

 

 

 

 

 

 

 

간단한 영단어 퀴즈 1개 풀면 룰렛기회가 생기네영

친구초대하면 룰렛기회 더 돌릴 수도 있는가봐여

여튼 룰렛 돌리면.. 기프티콘

구매 가능한 캐시로 지급됩니다.

육개장이랑 초코송이// 비타500 가격이 동일함..

(아래보시면..) 받은 캐시로 원하는 상품 선택 후 구매하면 끗 ㅋ

근양 ㅋㅋ 재미로 해보실 분 계시면 해보세열..ㅋㅋㅋ

앱 홍보비로 이런 이벤트 하는거 같음..

쪼매 더 모아서 마이쮸나 .... ㅋㅋ 빙그레우유는 비쌈.. ㅎㄱ

 

 


 

 

 

 

 


 

 

➡️ 꽝없는 똑똑룰렛으로 기프티콘 바로 받기 

 

https://www.event-knockknockvoca.com/event002?friend_code=G0sgK2

 

선물받은 기프티콘 확인하기

24시간후에 룰렛 참여권이 사라져요!

www.event-knockknockvoc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