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애경딜✨] 샴푸 필요하신분 줍줍.. 저렴.. ▼5800원(배송비포함)

by U;nee Nori 2023. 9. 7.
반응형

 

 

​ 랩신 섬유항균제 200ml 1개 1500원 ㅋㅋ ​

 

 

 

 

구경해보세여 ^^~~

 

 

 

 

어제 글 올려놨는데 ㅋㅋ 11시딜..

지금 보니깐 또 다른거 하나 더 뜸..

섬유향균제 샘플 1500원 리필팩..

그냥 떠서 올려둔겁니다. ㅋㅋ

관심있음 살펴보시구용

유배 3천원 있어도

샴푸만 주문하셔도 괜찮을듯.. ㅋㅋ

 

 

 

 

 

 

 

 

 

 

 

샴푸만 2개 사도.. 5800원 ㅋㅋㅋ (배송비포함가)

한동안 샴푸걱정 안해도될듯.. 재고 많네여 ㅋㅋ

무료배송상품이랑 1만원맞춤해도 괜찮고..

3-4개 무배 챙겨보실수 있음

 

 

 

 

 


 

랩신 섬유항균제 200ml 1개 : 애경본사직영몰

[애경본사직영몰] 생활뷰티 전문기업, 애경이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 각 1개씩만 구매가능

 

(샘플링)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샴푸 600ml 1개 : 애경본사직영몰

[애경본사직영몰] 생활뷰티 전문기업, 애경이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 5종.. 1개만 주문가능

 

(샘플링) 케라시스 어메니티 샴푸 500ml 용기 1개 : 애경본사직영몰

[애경본사직영몰] 생활뷰티 전문기업, 애경이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