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 6일자☘️] 화해위크 타임딜제품들❗️ 한정특가!!오픈런딜

by U;nee Nori 2023. 9. 6.
반응형

 

 

 

 

 

 

 

오늘 막날... 화해위크 타임딜..

필요한거 있으심 줍줍~~ ㅎㅎ

좀 균일가로 가지... 가격이.. ㅋㅋㅋ ㅎㄷㄷ

 

 

 

 

4천...이면 그냥 파는거아니오.. ? ㅋㅋ

 

 

 

오늘은 top 릴레이 딜은

비플레인 제품으로 오픈 ㅋㅋ 필링젤..

선착딜 체크해보시길 😂

10시 오픈 // 상단 탭 체크ㅋㅋ

 

 

링크는 없숨

화해앱에서 10시체크!! 하세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