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 5일자✨] 화해위크 타임딜제품들❗️(。♥‿♥。)

by U;nee Nori 2023. 9. 5.
반응형

 

 

 

 

 

 

 

아침부터 피 터지건네여

마공 패드 60매 ㅋㅋㅋ

오늘은 top 릴레이 딜은

라운드랩 제품으로 오픈 ㅋㅋ

선착딜 더 나와여 체크해보시길 😂

(바로 올라오면 글올려놓겠숨..)

10시 오픈 // 라운드랩 상단 탭 ㅋㅋ

2개 다 챙길려다가 다 놓치는 수가 있으니..

한쪽으로 가시는게 맞음 10시껀 ㅋㅋ

(화해위크날 아침에 많이 몰림 ㅋㅋ)

 

 

 

 

 

 

 

 

 

 

 

라운드랩 소나무진정 시카 바디 미스트 나옴 3천원..

오늘 라운드랩 브랜드전.. 세일 할인가 제품들

가격들도 꽤 괜찮게 나왔네여.. 할쿠있음 적용하시거나..

화해 모다둔 포인트 있으심 활용하시면 알쇼하실듯..

구경해보십셔 ㅋㅋ

 


 

 

➡️스노우앱 쿠폰안받으신 분들은

요거 받아보시길 ㅋㅋ 화해랜덤쿠폰..

https://uneenori.tistory.com/6180

 

[SNOW필터이벤트 💕] 화해위크전용쿠폰 증정 🎵 선착순!!

스노우카메라 >>> SNOW 앱 설치!! 이펙트로 들어가기 >> 인생피부만나기 클릭!! 위와 같은.. 팝업창 뜸 클릭 누르면 쿠폰넘버나옴 쿠폰번호 복사후 ㅋㅋ 화해로 넘어가기 하시면 화해앱에서 ㅋㅋ 쿠

uneenori.tistory.com

 

 

 

 

 

 

링크는 없숨 화해앱에서 10시체크!!

시작하세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