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규회원✨무배딜] 롯데홈쇼핑 🍍▼990원딜 이벤트◡̈⃝✩‧₊

by U;nee Nori 2023. 9. 3.
반응형

 

 

 

 

제가.. 신규가 아니라서 ㅋㅋㅋ 에잇

나중에 적어야지하다가 짐 적어봅니다

롯홈..신규이신 분 계실려나여?? 

가족들꼬셔서.. 갑..시키고 ㅋㅋ 줍줍..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세여

 

 

 

 

 

 

 

 

 

 

 

이거 한번이라도 롯데홈쇼핑앱

깔아본 적이라도 있는 폰 (단말기)은

해당 딜 쿠폰내려받기가

안되네여 ㅋㅋㅋ 어휴.. ㅋㅋ 구형단말기가 많아서

다른 단말기 롯홈깔아서 하니 받아짐;;

신규로 앱설치 하신 분만 응모가능!!

이건 신규갑해놓고도 못받을수도 있음..

체크필요함. 한 단말기로

중복 이런거 막아둔거 같아여.. 참조하세여

 

 

 

 

 

 

전 표니껄로다가 가

입시켜서 ㅋㅋ 주워봄..

990원 무료배송 ..

내려받은 쿠폰적용해야지 이금액..

 

 

 

 


 

https://m.lotteimall.com/multiEvent/multiExpandedEventMain.lotte?mno=L234975 

 

첫구매 1만5천원 쿠폰+특가딜(9월)

롯데홈쇼핑

m.lotteimall.com

반응형

댓글